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드디어 실사판 공각기동대가 개봉하여 감상을 하고 왔는데요

 

공각기동대는 원래 애니메이션이고 극장판 tv판  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공각기동대를 처음 접하신분들은 영상미와 액션을 보셨겠지만

 

저같이 원작을 아시는 또는 팬 분들은 분명 영상미도 영상미지만

 

그 광대하고 심오한 세계를 잘해석해주었을까

 

더 많이 고려하면서 보셨을 겁니다

 

 

 

 

 

 

 

실사판 공각기동대구요 평이 나쁘지않습니다

 

 

 

 

 

원작 소령이구요

 

 

저의 개인적인 감상평으로는 영상효과는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영화를 볼때보다 더 집중해서 본것 같구요

 

장면하나하나 볼때마다 아 여기장면은 이렇게 표현했구나

 

하면서 감탄했네요 속으로 잘만들었구나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다른느낌으로 빠저서 초반과 중반은 그럭저럭 잘갔던것같은데

 

후반부는 잘못표현한것같은 느낌이 ㄷㄷ

 

아쉬웠던점은  처음부터 오프닝을 넣었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영화가 끝난후에 나오더군요 ㅠㅠ

 

 

 

 

공안9과 영화에서는 섹션9였구요

 

원작에서는 팀각자가 역활분담이 나왔는데 바트.토구사.사이토 정도만 나온것같고

 

보마.이시카와는 그냥대원으로서 나와서 좀아쉬운감이 팀원에 한명더있는데 여자대원으로 대체한듯 ㅎㅎ

 

 

 

섹션9를 총괄하는 아라마키 다이스케 과장 이구요

키타노 타케시 갠적으로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극중에서 혼자만 일어를 하던데 처음엔 조금 어색했지만

금방 적응해서 봤습니다

 

 

 

 

왼쪽영화판 쿠제/애니tv판 쿠제

 

쿠제 해커로 나오죠  원래 쿠제는 tv판에 나오는 인물이구요

 

영화가 좀 극장판이랑 tv판이랑 짬뽕해서 만든감이

 

원래대로라면

 

극장판 인형사

 

극장판 인형사가 나오는게 맞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했어요^^

 

 

 

나의 바탕화면 이배경 정말좋다

 

 

 

 

쿠제에게 전뇌해킹을 당해서 불쌍하게 소령에게 당하네요 ㅠㅠ

 

나중에는 가족에 대한기억도 조작된걸로 나오죠

 

 

빌딩에서 다이빙 하는 소령 명작면이에요

 

너무멋있습니다 ㅎㅎ

 

 

 

조금 비교포스팅이 된듯하네요 ㅎㅎ

종합적인 저의 생각은 어느정도 원작의 깊은뜻을 담으려한것 같습니다만

원작을 아는 저로서는 표현하다만 느낌을 조금 받았습니다

 

하지만 실사영화로 이정도의 영상미와 느낌을 낸것에대해서는 스토리를 떠나서

잘만들어진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 저는 20000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