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봉 2013년


범죄, 공포, 스릴러106분미국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스티븐 R 먼로

줄거리

 

모델을 꿈꾸는 케이티는 고액의 프로필 사진 촬영비에 낙심하고 있던 중, 무료로 사진을 촬영해 준다는 전단지를 발견하고 스튜디오를 찾아가 촬영을 하지만 사진 작가 ‘이반’이 노출을 요구하자 거절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녀에게 한 눈에 반한 사진 작가의 동생 ‘조지’는 원본 프로필 사진을 전해주러 왔다며 그녀의 집에 찾아와 그녀를 겁탈하면서 시작됩니다

 



뒤늦게 내 무덤에 침을 뱉어라 2 가 나온걸 알고 감상을 했는데요 

1편도 재밌었지만 2편은 더욱 잘다듬어서 나와서 즐감했어요 ㅎㅎ

요즘 잔인한 영화만 떙기네요 예전에는 연애 애정 로멘스 영화도 잘봤는데 요즘은 잔인하고 스릴있고 감정이 식어버린건지 ㅠㅠ 
취향이바뀐건지 ... 

 

 

 

 

 

 

 

 

아래집 이웃 남사친이 쥐때문에 애먹고있는데 우리여주분 바로 쥐덧뚝딱 만들어줍니다;; ( 여기서 아 이여자 더 잘복수하겠구나 생각했음)
개인적으로 1편 여주보다 2편여주가 더맘에들었음 ㅋㅋㅋ
 

 

 

 

 

 

 

 

요놈 이상한 눈빛 느낌 딱왔죠

 

 

열심히 촬영중이시구요

 

 

촬영하다가 노출좀 할수없겠냐 하는중 하지만 여주는 그런촬영 하러온게 아님..  기분상해서  she`s is gone

 

 

 

 

 

결국 저질러 버립니다 거부하자 묶어버리구요

 

 

이웃 남사친을 칼로 수십번 ㅠㅠㅠ 제일 불쌍했음

여주랑 썸타는 느낌이었는데 ㅠㅠ

 

탈출하지만 이여자도 한패였어요 ㅠㅠ

 

 

또 이넘들 봐야하고 나쁜놈들 ...

 

 

잘탈출해서 일단 허기진 배를 채움니다 힘내(응원함!!)
 

 

좋은분을 만나고 복수의 칼을 갈아요 

 

 

 

 

 

 

 

이제 이넘들 다쓴맛을 봐야겠죠
많이 잔인한 장면은 감상들 하시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전편보다 잘구성된 느낌이구요  비위약하신분은 감상자재해주세요 ㅎㅎㅎ
영화를 자주보는 편이라 검색하다가 3가 또 나왔더라구요 평점은 안좋던데
그래도 저는 감상합니다 

 

간단한 정보와 후기였구요  스포좀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