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닉과 노라의 인피니트 플레이리스트 이영화를 처음본게 스무살 초반때네요

 

지금도 가끔 생각날때 보는 영화중 하나 인듯합니다

 

 

초반부에는 보다보면 이게 뭔가 하면서 보게되지만 가면갈수록 참 괜찮은 뭔가 이상한느낌을 받았던영화에요

 

어떻게 보면 평범한 연애 이야기지만 영화에 나오는 인물각자가 자기만의 색이있는 영화랄까

 

 

 

 

 

 

 

 

영화시작하네요

 

 

 

 

 

닉이네요 

 

트리스를 잊지못하는 소심한 남자 ㅠㅠ

 

 

 

 

 

닉과 같은 밴드 애들

참 이상한 놈들 ㅎㅎ

 

영화보시면 알듯

 

 

 

 

 

 

 

네 노라네요

 

처음에는 티격태격 하지만

 

음악을 좋아하고 닉과 코드가 잘맞는 노라

 

마지막에 사랑에 빠지죠

 

 

 

 

 

 

 

캐롤라인 노라의 절친

 

노라가 항상 챙겨줘야하는 친구죠 =.=

 

 

 

 

 

 

닉이 좋아하는 트리스

 

닉차놓고 나중에 조금 질투함 노라랑 붙어있으니깐

 

 

 

 

 

 

 

 

 

캐롤라인이랑 노라에요

 

음악즐기러 왔어요

 

 

 

 

 

 

트리스도 즐기러왔구요 

 

여기서 도 티격태격

 

 

 

 

 

 

나중에 이렇게 해피엔딩 이에요 ^^

 

 

 

 

 

중요부분 과 전체적인 내용은 직접보시구요

 

지루할수있으나  

 

그건 취향 인듯

 

이상함과 좋은 느낌을 받았던 영화였어요

 

시간나실때 편하게 한편 보시면 좋을 영화한편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