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집이 김포시라 자주 문수산을 가는데용

 

이노무 미세먼지 때문에 맑게 보이던 곳들이 안보이네요 ㅠㅠ

 

 

사진은 발로찍어서 못찍었어도 이해좀해주세요 ㄷㄷ

 

 

 

 

 

 

 

으으 뿌였네요!!

 

 

 

 

 

이곳은 거의 정상에서 왼쪽이구요

 

 

 

강화대교가 보이네요 ㅎㅎ

 

 

 

저 중간에가 유격장이라네요

 

난이제 안해도됨!!

 

 

 

 

 

 

요기는 정상 오른쪽 이구요 지금은 한창 리모델리중이에욧

 

문수산성 인가

 

 

 

 

음 만린장성까진아니어도

 

이쁘게 둘러놨어요!! 

 

 

요기는 주말만 되면 막걸리 팔아요

 

산에서 마시는 막걸리한잔 굿

 

막걸리한그릇에 2000원 입니닷

 

 

 

여기는 헬기장 막걸리 파는곳 밑에 입니다

 

 

 

이제 슬슬 무궁화와 개나리가 피기시작했어요 ㅎㅎ

 

 

 

여기 돌문이 있어요

 

올라가다가 여기 시원해서 잠시 쉬는곳

 

 

 

 

돌문에서 내려가는 길인데 내려오면서

사진을 찍어서 뒤죽박죽

 

 

 

요게 무슨 나무라했는데 까묵었네요 ㅋㅋ

 

 

 

꽃한번 근접샷 해봤습니다

 

여기도 잠시 쉬는곳

 

정자가 있어요

 

 

 

 

요기 초입에 운동기구 조금 있구요

 

 

 

여기는 초입이에요 먼지털어내는 에어와 화장실이 있구요 

 

왼쪽에 주차할수있는 곳

 

김포대학이 가까워서 가끔 학생들도 오는듯 하나

 

주기적으로는 안오구요 ㅎㅎ

 

시간나실때 한번 오르시는것도 좋아요

 

그렇게 높지 안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