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각기동대 3월29일 개봉이죠 !!

 

정말기대되네요

 

제가 공각기동대를 처음 접한게 중학교때 우연히 보고 신세계 였었어요 ㅎㅎ

 

그후로 어둠의 경로로 극장판이며 고스인더쉘 이노센스

 

tv판 1기 2기 sss 등등...

 

제가 볼때까지만해도 거의 매니아층만 알고있었고 취향이 갈리고 했었었죠

 

공각기동대의 매력에 빠진분들은 깊이보고 것만보고 별로여 한분들도 있구요

 

근대요즘은 많이들 재밌게 보시는듯해요 ㅎㅎ 

 

아무튼 완전빠저서 봤었던 애니인데 영화로 나올줄이야 ㄷㄷ

 

 

과연 그느낌을 잘살려냈을지 의문이지만 저로서는 일단 많이 보고싶네요 ^^

 

 

 

 

 

 

 

 

이포스터 넘 이뻐요 ㅎㅎㅎ

 

 

 

 

 

전 이배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tv판 오프닝 배경하고 뭔가닮음

 

 

 

밑에는

 

 

원곡을 리믹스한 건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요

 

스티브 아오키가 리믹스 하셨용

 

근대저는 나쁘지않은듯해요 ㅎㅎ

 

이제 영화 보고 감상평을 남길게용 !!

 

 

출처 페이스북 파라마운트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