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화 석모도 전에는 배타고 들어가야 했지만 석모대교가 뚤려서

차를 타고 쉽게 들락날락할수가 있게됬어요!!

 


석모대교가 생겨서 배를 운행안하는 건 아니에요

대교로 건너갈수도 있고  혹시 배타고 갈매기

 

새우깡주면서가고 싶으시다면 배로

이동하실수가있어요  ㅋㅋㅋ

 

 

 

석모대교 인데요

제가 운전중이라 동생한태 몇장 찍으라했더니 ㅎㅎ

한장이네요 그것도 요로케 에구구~

 

아무튼 잘깔아놨더라구요

만약 휴가 석모도 가실분은 밤에 석모대교 달리시면

야경이 정말 이쁘더라구욧!!

 

 

 

 

 

 

민머루해수욕장 펜션으로 가는도중 무슨 온천.행사 이런게 써있어서

가보니 무료로 온천물에 발을 담굴수있드라구요 ㅎㅎ

 

 

 

 

 

 

주차장 넓게 해놨구요 이쪽으로 가시면 연못같은곳 둘러서

안쪽에 온천물이 흐르고 있어요!!

 

 

 

 

 

 

음 발도장을 찍어봤어효 ㅎㅎ

 

 

 

무슨 행사라네요~!!

 

 

 

두군대 인데요 바로옆에 또 담굴수있는곳이 있어요

근대 온천물이 45~47도 더라구요 ㅡ.ㅡ

 

처음에 온도모르고 담구었는데 뜨겁긴했는데

나중에 발을 빼니깐 익어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족욕하는곳 말고 몸을 담굴수있는 온천도 있다고 했는데

그곳은 안가봤네요 ㅎㅎ

 

 

 

 

온천물 족욕을 끝내고 주위를 둘러보는데

무슨 한옥집이 있고 계속해서 집을 짓고 있더라구요

 

 

분양사무소가 있고 사무실직원분들이 집을 구매하려는 분에게

설명을 하는것으로 보아 마을로 만들려는 것같았어요

 

이미 분양받아 가정집인곳이 있더라구요!!

아무튼 집은 이쁘게 짓고 있었습니당

 

 

 

 

요로코롬 한옥마을 처럼 짓고 있습니다

 

 

 

 

위성방송 달아놓았구요!!

 

 

 

 

 

아마 온천족욕 행사를 하는게 홍보목적도 있는듯 싶네요 ㅎㅎㅎ

 

 

 

 

족욕온천을 뒤로하고 펜션에 도착하여 짐을풀고

민머루해수욕장으로 향했어요!!

 

 

 

 

하핫 사진고자라 그냥 눈버렸다 생각하고 봐주세요 ㅎㅎ

 

 

 

 

초.중학교때 마지막으로 오고 10년이 넘어서 석모대교가

생긴후로 다시찾았는데 사람들도 정말 많이 오고

 

샤워장도 없었는데 만들어놨고

여러모로 잘관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사진에선 사람없어보이는데 사람정말 많았어요 ㄷㄷ

가족여행을 많이 왔더라구요

 

갯펄이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놀고갈수있는

곳인것같습니다!!

 

 

 

물이 빠지는 시간이라 이렇게 사람들이 멀리나가서 게도 잡고

땅도 파고 하고있는게 보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민머루해수욕장와서 운좋게 망둥어도 잡았네요 ㅋㅋ

물이빠지고 나서 웅덩이쪽에 못나간 애들 물퍼내고

부모님과 잡았습니다

 

삼겹살구워먹을때 같이 구워먹었네요!!!

 

강화도에는 마니산 하마동천계곡 외포리 동막해수욕장 등등..

있으니 돌아보는것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