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좌의게임 시즌7 4화"

 

 

 

 

"Game Of Thrones"

 

 

 

 

아 정말 볼수록 신세계인 이 미드는 뭘까요?!!

 

지난 시즌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만..

 

이번화는 좀 대박이었던것같네요 ㅎㅎ

 

7시즌이 몇화 안남았다는게 안타깝습니다 흑흑 ㅠㅠ

 

 

 

 

 

스포있으니 아직 못보신분들은 패스해주세요!!

 

 

 

 

하이가든에서 약탈한 금화같은 것들을 옴기고 있습니다

 

강철은행에 빚을 갚아야 하는 문제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중에 브론에게 금화 한뭉큼을 쥐어주는데 브론은 제이미에게 

 

성같은 더욱 큰걸 바라고 있는걸 어필하죠 ㅎㅎ

 

 

 

 

 

 

리틀핑거가 브랜든에게 단도를 주며 캐틀린이 단도에 찔릴때

 

자리에 있었으면 대신 심장에 찔려주었을 거라고 하며 뭔가 브랜든에게

 

이야기하며 꼬드기려고 하지만 브랜든은 모든걸 아는듯 무념무상 합니다 (포커페이스 쩌는듯!! ㅎㅎ)

 

 

그후 미라가 들어와 떠나야겠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동생과 호도 써머 까지 브랜든자신을 지켜려고 하다가 죽었는데

 

아무런감정없는듯 무표정으로 잘가라고 하죠!!

 

이에 실망하고 미라는 떠나게 됩니다

 

 

 

 

 

 

드디어 아리아가 내공엄청 쌓아서 돌아왔네요!!

 

성문앞에서 경비병들이 진짜아리아가 맞는지 의심합니다

 

하지만 아리아는 성문이아니어도 충분히 들어갈수있다고 하죠!!

 

경비병이 잠시 한눈파는사이 성으로들어가고 산사와 브랜든을 만나 상봉하네요

 

그리고는 브랜든은 골드핑거이야길하면서 믿을사람이 못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단도가 필요없다고 아리아에게 단도를 건내줍니다

 

 

 

 

 

 

존스노우는 드래곤글라스를 채집하기전 대너리스에게 동굴의 광경을 보여줍니다

 

숲의 아이들이 상형문자를 그렸다는걸 알게되고

 

숲의 아이들과 최초인들이 공통의 적을위해 힘을 합처 싸웠음을

 

 

스노우는 대너리스에게 이야기합니다

 

대너리스는 자신에게 무릎을 꿇을 것을 말하지만

 

존스노우는 말을 바꿔 이악귀들을 물리치려면 힘들합처야한다고 설득합니다

 

 

 

 

 

 

 

포드를 훈련시키는 브리엔 그것을 지켜보다가 결투신청을 하는 아리아인데요!!

 

현란한 칼솜씨를 보여주면서 브리엔을 이깁니다

 

그장면을 보는 미소짓는 골드핑거 와산사

 

산사는 씁쓸한 표정을 지으면 들어갑니다

 

(본인 생각엔 같은 고생을 했는데 자신은 무었을 얻었나 그런의미 인것같습니다)

 

그나저나 아리아는 정말 대박인것같습니다 큰일을 할것같아요!!

 

 

 

 

 

 

 

 

유론의 함대에게 박살나고 도망처서 살아남은 테온은 다시 돌아오게되고

 

존스노우와 마주하게 됩니다

 

(야라버리고 갈때 좀그랬음;;)

 

 

 

 

 

 

존스노우는 멱살을 잡으며 너를 살려두는 이유는 산사를 도와주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다보스는 누이는 어디갔냐고 하자 유론그레이조이에게 잡혀갔다고 하죠!!

 

 

 

 

 

 

 

잠시 군대를 재정비하는 하면서 병사들이 지쳐있음과 사기를 올릴수있는 방법을 의논합니다

 

딕콘과의 잡담도 하구요

 

그러다 브론이 무언가 소리를 듣습니다

 

( 계속봐오던거지만 전투능력과 머리회전은 브론이 짱인것같아요 갠적인생각!! )

 

 

 

 

 

 

부대를 정렬시키고 브론은 제이미에게 킹스랜딩으로 가자하지만

 

부하를 버리고 가지않겠다고 합니다!!

 

도트락과 용보고 많이 겁먹고 있었을 것같네요 속으로 겉은 아닌척하지만 ㄷㄷ

 

 

 

 

 

드라카리스!!

 

카리스마보소 (멋저요)

 

 

 

 

 

정말 통쾌하네요

 

다 박살나고 있습니다 불타죽고 있네요

 

그러게 왜 용녀화나게 해가지고 ㄷㄷ

 

일반화살이 통할리가 뱃살이 단단하네요!!

 

 

 

 

 

제이미는 콰이번이 만든 엄청큰 석궁 스콜피온을 꺼내라고 합니다!!

 

 

 

 

 

 

브론 죽이러 갔다가 석궁에 꽂히네요!!

 

 

 

 

 

 

브론이 쏜 석궁에 한대 맞고 추락합니다

 

너무 아팠는지 석궁을 꼬리로 부서버리죠!!

 

 

 

 

 

 

대너리스는 화살을 뽑아주고 있습니다

 

 

 

 

 

 

대너리스가 잠시 정신팔린틈을 타서 제이미는 창을 던져서 죽이려고하죠

 

 

 

 

 

 

하지만 달려오는 제이미를 보고 화염을 발사합니다

 

 

 

 

 

 

센스있게 브론이 구해주며 4화는 마무리 됩니다!!

 

 

 

 

가면갈수록 재밌는 왕좌의게임 7시즌 입니다

 

요번화는 진짜대박이었습니다

 

드로곤한마리가 이렇게 쓸어버리는데 세마리 다 달려들면 완전 멋지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