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김포문수산에 등산을 했습니다

음.. 미세먼지가 좀 겉혔네요!!

 

 

 

 

여전이 북한이 보이네요

도발좀 그만해라 제발ㅡ.ㅡ

 

강하나 건더면 북한이라니 참..

 

 

내려오던길에 고양이와 마주쳤는데

도망가지않아서 부르니 오더라구요

 

그래서 물을 주었더니 잘먹더군요

결국 저의 물을 다먹어버렸어요 ㅋㅋ

 

 

 

 

저 재규어같은 뒷태..

 귀여운 깜냥이 

 

 

 

 

쓰담쓰담 좋아하더군요

누가 키우던것같은데

 

 

 

 

옆모습

 

 

 

뒷모습

 

4

 

 

주인없으면 나의 가족이 되면 좋았겠지만

산냥이라면 차도나 길가도 아니고 고양이한테는 이게더 좋겠지!!

 

목을 축이더니 햇볕을 쬐는 요놈 건강하게 있다가

다음에 또 만나기를 바라면서

나는 내려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