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주로 모바일에서 확인하는데요!

 

어느날 애드센스앱을 실행시켜보니 알림이 떠있길래 확인해보니 응? 뭐지

 

 

 

 

위 보시는 봐와같이 빨간창으로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고 뜨더군요

 

설마 광고 중지됬나? 잘못됬나?

 

 

걱정되서 일단 광고가 잘되고 있나 확인했더니 잘되고 있더군요~!

 

그래서 노트북을 켜고 애드센스 사이트를 확인해보려고

 

 

 

 

 

작업을 눌러보니 다행이 잘못된것이 아니라

 

 

"주소인증"이라는 문구와 함께

 

축하합니다! 귀하의 수익이 인증기준액에 도달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귀하의 계정에 대한 인증 절차가 시작됩니다

 

수익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한 다음 첫 지급금을 받으려면 이과정을 거쳐야합니다^^

 

 

네~ 애드센스는 수익금을 지급받으려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주소로

 

PIN번호를 우편으로 보내주고 그 핀번호를 입력해줘야지만 수익금지급이 가능합니다!!

 

저는 수익이 더 도달했을때 핀번호를 지급받는줄 알고있었는데 10달러가 넘어가면

 

핀번호가 날라오는 줄은 처음 알았네요 ㅎㅎ

 

 

결국 경고창같은 알림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으려면 입력한 주소로

 

PIN번호를 보낼태니 입력하라는 구글측의 알림이었네요!!

 

 

 

 

 

PIN번호는 지급받은 날로 부터 3~5일 후에 우편으로 발송되며

 

배송은 우편사 사정에 따라2~4주가 걸린다고 적혀있네요^^

 

빨리 핀번호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